순수 보충제 ‘앵그리바디’ 흡수빠른 단백질 출시!


3무 콜레스테롤 트렌스지방 포화지방 제거 순수단백질!
서병진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3.09 16:18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다이어트와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요즘이다. 다소 운동과 함께 병행하면 좋을 것으로 단백질보충제가 인기다. 

단백질 원형을 지키는 공법으로 순수 단백질을 공급해 주는‘앵그리바디’의 단백질 보충제를 만나봤다. 

‘앵그리바디’ 보충제는 2006년에 처음 개발되어 단백질 보충제 사업에 뛰어 들게 되었다. 그렇다면, 앵그리바디 단백질 보충제는 무엇이 다른가?




우리가 알고 있는 웨이프로틴이란 단백질 보충제가 있다. 단백질보충제 웨이를 예를들어보면, 모차렐라 치즈를 만들 때, 우유 10kg에서 1kg의 치즈가 생산된다. 나머지 9kg은 '유청'이라고 하는데 미국에서는 이것을 버리지 않고 근육 보충제를 만드는데 사용한다. 하지만 우리는 우유 자체에서 단백질을 축출한다. 그렇기 때문에 필수 아미노산 함량이 높은 순수 원형 단백질 제품 ‘네이티브 밀크 프로틴(Native Milk Protein)’이 탄생할 수 있다.

제조 공정에서 저온처리하여 단백질의 변성을 없애고 체내흡수율을 높였다. 2번의 필터를 거치면서 지방함량을 크게 낮추고 원유 고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보존하며 단백질을 축출한다. 이러한 공정을 마친 고퀄리티의 프랑스산 원료는 값 싼 미국산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쌀 수밖에 없다. 

우리가 먹는 제품의 구성요소는 좋은 재료여야 좋은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유에서 치즈를 짜내고 남은 미국산 원료와 직접 우유에서 축출하는 프랑스 원료 중 어느 것이 더 우수할까. 아직까진 미국제품보다 프랑스산 단백질 원료로 만든 근육 보충제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다. 그래서 지금은 우리 제품의 원료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사진 : 케틀벨아시아피트니스짐 팀 케틀벨소속 나윤주선수 

‘앵그리바디’하면, ‘단백질 원형을 지킨 좋은 원료로 만든 제품’이라는 것을 정확히 알리기 위해 김재훈 대표이사는 더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재훈 대표는, 순수한 운동과 노력으로 다이어트에 성곻한 다이어트 전도사로 알려진 2017뷰티니스스타 챔피언십메이크오버 그랑프리 나윤주 선수 (2017 뷰티니스스타 메이크오버챔피언, 경희대학교대학원재학중)를 스폰하기로 했다.


사진 : 스포엑스 2018 코엑스 에서열린 앵그리바디 보충제시음회 

 웰빙뉴스인터뷰에서 김재훈대표는, 나윤주 선수를 응원하는 이유는, 선수의 인터뷰에서 105kg에서 55kg로 무려 50kg을 감량한 것도 대단한데, 우리 제품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됬다.”고 말하면서 우리 ‘앵그리바디’단백질보충제가 선수에게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니 당연 선수에게 스폰서를 제안하기로 마음먹었다. 라고 말했다. 

한편, 김재훈대표는, ‘소비자들은 식품에 대한 원료를 제대로 알 권리가 있다. ’라고 말하면서 앵그리바디단백질보충제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웰빙뉴스스포츠보도국 편집국 
기사승인 :서병진
취재 : 김지은 (객원)기자
skysun0408@hanmail.net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