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코리아 선발대회1회 고신대학교 복음병원 11.10대회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04 00:04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사 진 : 피트니스코리아 1회대회 공식포스터 

 피트니스코리아가 오는 11월 10일 토요일 부산 서구 감천로에 위치한 고신대학교 복음병원 성산관에서 1회 대회가 열린다. 이번대회는 주최 (주)피트니스코리아 와 고신대학교 복음병원이 주관한다. 

부문은, 남자 노비스 머슬, 피지크, 스포츠모델, 여자 비키니, 스포츠모델로 나뉘어 진다. 시상에는, 통합그랑프리 100만원 상품권, 상품, 트로피, 상장, 메달 이 수여된다. 각 체급 1위는 상품권 10만원 상품, 트로피, 상장, 메달이 수여되며, 2위부터 3위까지 상품, 트로피, 상장, 메달 4위부터 6위까지 상품, 상장, 메달이 수여된다. 

참가신청은 10월1일부터 30일까지며, 참가방법은 피트니스코리아 공식블로그나, 010-2323-2887로 하면 된다. 

한편, 이번 대회는  참가선수들에게 다소 많은 혜택이 주어짐을 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상패수여가 6위까지이며, 참가비역시 3만원, 중복출전가능 추가 3만원을 내면된다. 

 참가자중, 고신대학교 보건대학원 운동처방학과 입학 시 장학혜택이 주어진다. 참기비는 심장병 어린이에게 후원이 되며, 참가선수들은 주차비가 무료이다. 

관람객들은 입장료를 내는데, 금액은 1천원 이상의 금액으로 자유롭게 내면된다. 다양한 대회가 나오면서 이제 피트니스 문화도 더욱 대중화되고 다변화 되고 있다. 

최근에 대회 중에 심장병 아이들을 위한 기부를 중심으로 하는 대회가 생기니 피트니스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까지 훈훈함을 주고 있다. 기부를 목적으로 하는 피트니스대회가 피트니스문화사업을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대중에 비추어질지 기대된다.  

웰빙뉴스스포츠보도국편집국
김지은 기자 
승인: 서병진 副사장/편집국장
skysun0408@hanmail.net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