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BB. University Natural bodybuilding&Fitness league 1ST.11.10-11 연세대학교대회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09 18:01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사 진 :대학바디빌딩협회 주최 1회 미스터&미스유니브 챔피언십 포스터 

대학보디빌딩협회 주최의 대학생을 위한 대학생에 의한 대회가 열려 화제다. 이 대회는 이름처럼 대학생들만의 축제가 될 예정이다. 1회 대학보디빌딩대회는, Mr&Ms Univ Championship 이란 네임으로 열리며, 대회는, 오는 11월 09일 금요일부터 10일 토요일 까지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참가종목은, 남 보디빌딩, 피지크, 스포츠모델, 캠퍼스모델 여자, 비키니,캠퍼스모델로 나뉜다. 계속 나오는 피트니스대회 중 대학부 피트니스대회로 주목을 끈만큼 캠퍼스모델부문이 단연 독보인 다. Campus model부문은, 스포티한 캠퍼스 록을 가장 멋지게 소화해 내는 선수를 선발하며, "미스터&미스 유니브" 만의 종목으로 부담 없이 출전이 가능하다. 

참가자격은, 전국의 모든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을 포함하며, 외국인학생과 대학생으로 구성된 팀, 개인 및 단체가 참가가능하며, 단체는 할인이 가능하다. 

대회의 참가비는 1차 5만원 이며, 2차로 넘어갈 경우 금액이 올라갈 예정이다. 참가문의는 전화 010-8996-7403이나, 공식 인스타그램 ufbbofficical@gmail.com 으로 하면 된다. 

한편, 대회가 일반부가 없는 대학생만을 위한 대회이니만큼, 대회의 공정성과 투명성이 도마에 올라와 있다. 다소 머슬의 크기와 무리한 다이어트에서 오는 근질의 느낌보다는 대학생만의 특유의 건강함과 발랄함이 대회의 기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주변의 기대가 크다. 대회의 심사는 한조 (머슬마니아 김동호프로)와 정봉길선수, 이상길선수가 내정되어있다. 

첫 번째로 열리는 대학생만의 피트니스대회가 그 이름만큼이나 여느 대회와 다른 또 다른 피트니스문화의 한축을 만들어 낼지 기대가 된다. 

웰빙뉴스스포츠보도국 편집국
기사 : 김지은 기자
승인 : 서병진 副사장/편집국장
skysun0408@hanmail.net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