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스타 2019 전국 대회일정 전반 공개/ 피스 행보 이어질지 기대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1.05 15:48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피트니스스타 챔피언십이 2019 대회일정 전체를 공개했다. 피트니스스타 대회는, 전국대회로 열리고 있다. 




  동시에 피트니스대회로는 최대 규모 최다수의 대회로 각 지방 및 수도권에서 피스대회장들이 각개 주최하여 열리고 있다. 최근 피트니스스타(이하 피스)는 외국 아시아권역 피스대회를 수출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피스 몰을 운영 하여, 운동동호인들에게 헬스관련 물품을 판매 보급하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2019년도부터는 피스공식 앱을 통하여 대회를 접수할 수 있게 되어, 선수들이 대회를 전국에서 선택하여 출전할 수 있게 되는 다소 참신한 앱 개발을 함으로써 대회출전 동호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피스는, 2019년도에도 최대, 최다 대회로 전국에서 피스동호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순수한 피스인들의 장을 만들 것으로 보인다. 피스는, 그 밖에도 다양한 무대기획, 수상내용, 그랑프리 수상자들에게 주는 현금인출 및 신용카드대체용 프로카드, 그랑프리 팔찌, 목걸이, 반지 등을 수상자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한편, 피스 대회장( 닥터발란스 대표 장성제)은, ‘피스에서 도핑이 있는 대회를 만들려고 계획 중 ’이라고 개인 SNS(인스타)에서 밝혔으며, 현재 대회이름을 NFC로 정하여 새로운 대회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은 현재 피트니스대회의 전성기이다. 2019년에도 피스가 운동동호인들에게 피트니스 대회로는 누구나 한번쯤 나가볼만한 대회로 큰 기대주고 있다. 

웰빙뉴스스포츠보도국 편집국 
기사 : 임재헌 기자. 
기사승인: 서병진 副사장
skysun0408@hanamil.net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