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피크렘, 휴가지에서도 빈틈없는 24시간 보습 세트 한정 출시


8월 12일까지 네이버 쇼핑을 통해 54%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7.30 10:55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 토피크렘, 24H 보습세트

행복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피크렘(http://topicrem.co.kr)이 여름철 휴가지에서도 피부를 보호해줄 24시간 보습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SNS에 여행사진들이 차오르는 휴가 시즌이다.

휴가지로 향하는 차 안 및 기내에서부터 에어컨 바람으로 인해 피부 건조함을 쉽게 느낀다. 휴가지에서는 따가운 햇빛 아래 장시간 노출돼있어 피부가 달아오르는 등 수분의 부족함을 출발과 동시에 느낀다.

이에 100ml 이하의 휴대용 사이즈로 여름철 휴가지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할 제품을 토피크렘이 한정 기간으로 출시했다.

토피크렘의 24시간 보습세트는 립밤과 핸드크림, 바디크림으로 구성돼있다. 매트 립스틱이 유행하는 요즘, 입술 각질 제거로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필수다.

‘UM립밤’은 자연유래 보습제인 시어버터로 건조한 입술에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입술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또한, 들뜨기 쉬운 입술의 각질을 감소시켜 24시간 매끈하고 보송한 입술 유지가 가능하다.

사계절 중 가장 손을 자주 씻게 되는 여름이지만, 날이 덥고 습하여 겨울만큼 핸드크림을 챙겨 바르지 않는다. 실내가 건조해지면 자연스럽게 손의 큐티클이 부각되기 마련이다. ‘UM 핸드크림’은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거칠어진 손에 24시간 진정과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보습의 필수 성분인 우레아, 글리세린, 비즈왁스의 3중 보습으로 보습력은 물론 피부의 수분 증발까지 막아준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50ml의 사이즈로 기내나 파우치 등 어디에나 넣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다.

‘UM바디밀크’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24시간 보습을 지속해주는 제품이다. 프랑스 판매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끈적거림 없이 흡수력이 빠른 텍스처가 특징이다.

피부 진정을 통해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대용량(500ml)부터 수시로 사용하기 좋은 75ml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되어 용량 별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용량조차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7ml 용량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토피크렘의 24시간 보습세트는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네이버 쇼핑을 통해 54%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스토어찜 고객은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있다.

한편, 토피크렘은 프랑스 제품으로 엄격한 제약 기준을 통해 연구 및 생산되고 있으며, 피부과, 소아과, 안과 등 전문의 감독하에 임상실험이 완료된 안정성 있는 제품들로 전세계 70여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다.  이창주 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