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부모와 아이 모두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토베리어365 라인’ 중심으로 부스 운영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10.02 11:01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사진)가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임신부터 출산, 교육까지 육아용품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육아 및 출산 관련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가한다.

에스트라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Medi Beauty Lab’ 콘셉트로 에스트라의 의약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된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 방문하면 피부장벽 강화 및 고보습 케어 라인인 아토베리어365를 만나볼 수 있다. 아토베리어365 라인은 피부과에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아토베리어 라인을 기반으로 출시됐다.

에스트라만의 피부 지질 유사 구조체인 더마온 성분이 피부 장벽이 약한 아이들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또한 아토베리어365 버블 클렌저, 로션, 크림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시크릿 쿠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부스를 방문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더마온 캡슐 룰렛 이벤트, 부스 방문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에스트라 담당자는 "화장품은 내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며 “부모님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에스트라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제품 체험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되어 있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트라는 병의원 채널을 기반으로 전문가를 통해 구현되는 혁신적 기술의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뷰티 전문 기업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케어하는 ‘아토베리어365‘라인을 필두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 에너지를 전달하는 ’리제덤365‘,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토탈 밸런싱 케어 ’테라크네365’ 등 피부 고민에 따른 다양한 라인과 연약한 피부 개선을 도와주는 에스트라 병의원 전용 상품이 있다.

에스트라 시판용 제품은 올리브영, 아리따움과 에스트라 공식몰, 아모레퍼시픽 공식몰(AP mall)에서, 병원용 제품은 전국 2천여 개 병의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창주 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