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설렘은 면세점에서부터!


가을 ‘늦캉스’ 준비한다면? 면세 찬스로 야무지게 득템하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10.07 11:11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여름 휴가 시즌의 북적임을 피해 조금 늦게 떠나는 바캉스, 일명 ‘늦캉스’가 인기다. 10월 징검다리 연휴에 맞춰 여행을 가거나 법정 공휴일이 없는 11월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도 많다.

여행 계획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면세점 쇼핑. 미리 고민하지 않았다가는 휴가가 끝난 뒤 후회하기 십상이니 야무진 ‘득템’을 위한 면세점 쇼핑 리스트에 주목해 보자.

1. 면세점이 아니면 만날 수 없다! 면세 단독 상품

오직 면세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제품들이 있다. 국내 매장에는 아직 입점하지 못했거나 브랜드에서 면세 단독으로 내놓는 스페셜 세트 구성 등이 바로 그것. 면세점에 자주 방문하기 어렵다면 이러한 면세 단독 상품들을 미리 체크해 보자.

 *닥터 브로너스 올-원 치약 트리오 세트(140g*3EA, $31.35)  *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 듀오(60ml*2, $167)

닥터 브로너스의 ‘올-원 치약’은 국내 매장에선 만날 수 없으며 오직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만 판매되고 있다. 해당 상품의 국내 판매 등록 과정에서 동물 실험을 반드시 거쳐야 한다는 이유로 시판 추진을 멈췄기 때문. 닥터 브로너스는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비건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미 해외에선 안전한 치약으로 인기인 ‘올-원 치약’은 합성 계면활성제를 비롯한 화학 성분을 배제해 거품이 적고 개운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코코넛 오일 속 라우르산의 항균 효과로 충치 유발 박테리아 박멸과 잇몸 건강에 도움을 준다.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70% 이상 함유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인비의 ‘자생 원액에센스’ 역시 면세점에서만 판매되는 듀오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스킨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는 데일리 에센스로 건조한 계절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 인터넷면세점,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 생리대도 면세 찬스! 쾌적한 여행을 위한 필수품

잘 고른 생리대 하나가 여행의 품질을 좌우할 수 있다. 생리 기간 여행을 떠나게 됐다면 면세점 쇼핑 시 그날의 불쾌함을 덜어줄 유기농 순면 생리대에 주목해 보자.

 * 콜만 중대형 생리대(10매, $4.9) / 중소형 생리대(10매, $4.2) / 팬티라이너(24매, $4.2)

이탈리아의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콜만’은 국내 생리대 파동 당시 안전한 해외 유기농 생리대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탔던 제품이다.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국제유기농섬유기구(GOTS) 인증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편안하며, 통기성이 좋아 Y존의 가려움 완화와 트러블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생리 기간이 아니더라도 덥고 습한 지역을 여행하거나 기내에서 장시간을 이동해야 하는 경우라면 콜만의 팬티라이너를 활용할 것. 역시 유기농 100% 순면으로 면 속옷을 입은듯 부드러우며 Y존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모두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인터넷 회원가가 적용된 합리적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3. 면세점 소확행! 두고두고 쟁여 두는 간식거리 BEST 

면세점이라 해서 꼭 비싼 제품만을 장바구니에 담으란 법은 없다. 최근 유튜브와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인 스낵으로 면세점 ‘소확행’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 코코아트리 엠앤엠즈 몰티저스 파우치(300g, $13) * 고디바 펄 트리오 팩(43g*3EA, $16)

일명 ‘악마의 과자’라 불리는 코코아트리의 ‘몰티저스’는 최근 인기 유튜버들의 먹방에 등장하며 유명세를 탔다. 작은 볼 모양의 과자를 초콜릿으로 감싸 바삭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

최근 한 편의점에서 1만 개 한정 버킷 사이즈(465g)를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패밀리 사이즈 파우치(300g)와 박스 패키지(360g)는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 모양의 초콜릿 ‘고디바 펄’은 꾸준한 면세점 인기 스낵이다. 핸디 사이즈 케이스에 담겨 여행 중 휴대하며 먹기 간편하기 때문. 밀크 초콜릿 2팩과 다크 초콜릿 1팩으로 구성된 트리오팩은 부담 없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4. 선물 걱정 끝! 쌀쌀해지는 날씨에 딱 맞는 센스 만점 기프트

즐거운 바캉스 뒤의 은근한 고민거리는 바로 선물이다. 여행지의 분위기를 담은 기념품도 좋지만 면세점을 통해 실속 있는 선물을 마련하는 것도 좋은 방법. 쌀쌀해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센스 만점 기프트도 여행 전 미리 확인해 두자,

 * TWG 티 테이스터 콜렉션(2.5g*30EA, $50)    * 천지양 명품 홍삼정(240g, $126)  

따뜻한 차를 즐기기 좋은 계절, TWG의 ‘티 테이스터 콜렉션’은 프렌치 얼그레이, 1837 블랙 티, 캐모마일 등 가장 인기 있는 6가지의 티백을 한데 모은 실속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고급스런 전용 기프트 패키징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도 안성맞춤이다.

천지양 ‘명품홍삼정’은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에 통째로 갈아 넣은 홍삼 분말을 더해 풍부한 영양을 담았다.

1일 섭취 기준인 20mg의 진세노사이드를 함유, 피곤을 호소하는 직장인이나 수험생 등 쌀쌀해지는 계절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이창주 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