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럭키 투게더’ 컬렉션 출시.


12/26일 온라인 선 론칭, 1/1 오프라인 론칭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12.26 10:25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아 톰과 제리 컬렉션 ‘럭키 투게더’를 한정 출시(사진)한다.

2020년 쥐띠 해를 맞이하여 선보이는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투게더’ 컬렉션은 톰과 제리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살린 패키지로 구성된 뉴이어 컬렉션으로, 영원한 앙숙 케미인 톰과 제리를 만나 유쾌하고 재치 넘치는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 색조 메이크업 제품 ‘투 톤 치크 돔’은 볼록한 돔 모양으로 구워 낸 베이크드 공법의 치크로 가루 날림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투 톤 컬러 조합으로 더욱 생기 있는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한 번에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선명하게 지속되는 세미 벨벳 ‘컬러풀 타투 틴트’와 2020년 S/S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룩 앳 마이 아이즈’, 브라운 컬러로 세련되고 청순한 인상을 완성시키는 ‘청순 거짓 브라우 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뿐만아니라 메이크업 베이스, 스킨케어, 립 케어, 뷰티툴, 바디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으며 칫솔과 칫솔 홀더 세트, 캐릭터 볼펜, 뜯어 쓰는 떡메모지, 톰과 제리 쇼핑백 등 톰과 제리 캐릭터가 돋보이는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럭키 투게더 컬렉션과 뷰티 유튜버 포니와 함께하는 메이크업 룩도 만나볼 수 있으며 1월 1일 포니 유튜브 채널에 럭키 투게더 컬렉션의 제리 메이크업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투게더’ 컬렉션은 12월 26일 온라인 선 론칭 되며 2020년 1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창주 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