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빨간쌀 진액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여주 현미를 2번 발효하여 얻은 빨간쌀의 진액을 담아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01.03 10:09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피부에 깊고 진한 보습을 채우면서 피부 방어력까지 높이는 ‘빨간쌀 진액 라인’(사진)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한율의 보습 라인을 대표하는 빨간쌀 진액 라인은 영양소가 풍부한 여주 현미를 빨간 누룩인 홍국균으로 발효하여 얻은 빨간쌀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빨간쌀을 15일간 두 번 발효하여 얻은 두번발효빨간쌀진액™이 함유된 빨간쌀 진액 라인은 기존 쌀 진액 라인보다 더욱 깊은 보습은 물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피부 방어력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빨간쌀 진액 라인은 스킨, 에멀젼, 보습크림과 미스트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빨간쌀 진액 스킨은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에 수분을 꽉 채우고 24시간 동안 유지해주는 도톰한 에센스 제형의 스킨이다.

빨간쌀 진액 에멀젼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가꿔준다. 빨간쌀 진액 보습크림은 한 번만 발라도 두세 번 덧바른 듯 곁보습윤기포뮬라™ 기술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운다.
빨간쌀 진액 미스트는 여주 현미의 보습 성분과 쌀겨 오일이 피부에 빈틈없는 2중 보습을 즉각 선사한다.

4가지 제품에는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합성색소 등 6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마일드한 처방을 적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율 빨간쌀 진액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대형 마트, 아모레퍼시픽몰 및 아리따움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창주 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