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비키니 팀 “케틀벨 ICN내추럴 챔피언십 9월 26.27 양일간 대회 출전해요~ PRO카드도전!”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09.23 17:07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사 진 : 비키니선수 팀 케틀벨 / 제공 : 케틀벨아시아스포츠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열리는 ICN 내추럴 챔피언십대회가 대전 믹스페이스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지난 8월 23일 송도에서 열리기로 예정되어 있던 코리아그랜드플릭스가 연기되어 대전에서 ICN 리저널 대회인, 26일 토요일 중부챔피언십과 27일 일요일 ICN그랜드플릭스가 함께 양일간 열리게 된다. 




ICN코리아는, 송도 8월 23일 대회 접수를 조기 마감했으나, 대회 당일 코로나19로 인해 대회가 취소되어 다음날인 24일 급하게 다른 곳으로 장소를 옮겼으나 이마저도 취소되어 선수들과 대회운영진들 간에 마찰이 있었다. 

이에 대하여, 서문석 ICN코리아 회장은, 공식 SNS에서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다.”라는 참담함을 토로했다. 이후, ICN코리아는 “대회를 준비한 선수들을 위해 반드시 대회를 다시 가까운 시일 안에 열겠다.”라고 했고, 취소 및 연기 신청을 받아 대회를 열게 되었다. 

이번 대회에 비키니 팀 케틀벨 Kettle Bell 이 참가하며, 이목을 끌었다. 팀 케틀벨은 리더 박희영선수 (팀 케틀벨, 39)를 중심으로 하는 케틀벨아시아피트니스 소속 선수들인데 최근 SBS 모닝와이드 “그린라이트”, MBN “천기누설”,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 등에 나와 다이어트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하여 화제를 끌었다.

최근 팀 케틀벨이 ICN대회를 나가기 위해 화보를 찍었다. 화보는 대회가 치러지는 대전에서 촬영되었으며, 대전 일루스튜디오와 케틀벨아시아스포츠가 공동작업 했다. 

* 박희영 선수 (비키니 팀 케틀벨 리더)



사 진 : 박희영선수 (팀케틀벨 리더 . 39) / 제공 : 케틀벨아시아스포츠

박희영 선수는, 39세의 나이로, 최근 SBS모닝와드 “그린라이트”,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 등에 출현하며, 장 건강을 지키는 최적의 솔루션으로 방영되었다. 




사 진 : 박희영 (소속 :팀 케틀벨) / 제공 : 케틀벨아시아스포츠 

박희영선수는, 방송에서 잘못된 다이어트로 인한 건강을 지키는 운동방법을 통해 몸을 만들어 화제가 되었는데, 방송에서“ ICN챔피언십에서 PRO를 딴 후 자신의 건강 노하우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다.”고 말했다. 


* 이안진 선수



사 진 : 이안진 선수 (47. 팀 케틀벨) / 제공 : 케틀벨아시아스포츠

이안진 선수는 47세 나이로 지난, 2019 코리안슈퍼맘에서 최종 그랑프리를 안으며 화제가 되었던 선수다. 

이안진선수는 이번 ICN에서 처음 주는 마스터 PRO카드를 취득하기 위해서 대회를 준비하게 되었고, 2020년 ICN부산에서 트랜스포메이션 1위 마스터비키니1위를 한 바 있다. 



사 진 : 이안진 선수 (47. 팀 케틀벨) / 제공 : 케틀벨아시아스포츠

최근 방영된 MBN 천기누설에서 이안진선수만의 ABC주스 다이어트 방법이 공개되며, ABC주스 이안진이란 타이틀이 붙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안진 선수는 이번, ICN 그랜드 플릭스에 도전하여 처음 받는 마스터PRO에 도전하여 47세의 나이로는 믿기지 않는 바디컨디션을 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최지영 선수 



사 진 : 최지영선수 (팀 케틀벨. 45) / 제공 : 케틀벨아시아스포츠 

최지영 선수는, 45세의 나이라는 게 믿기지 않은 만큼의 동안 페이스로 관심을 갖는 선수이다. 

최근 방영된 MBN“천기누설편”에서 “최지영의 땅콩호박”으로 만드는 “뼈 건강지키기”에서 최지영선수만의 운동방법과 식단이 공개되어 관심을 받았다. 



사 진 : 최지영선수 (팀 케틀벨. 45) / 제공 : 케틀벨아시아스포츠 

최지영 선수는 45세인데도 불구하고, 처음 출전한 “2020 IFBB PRO NPC 원클래식”에서 스포츠오픈에서 준우승, “ PCA여수 리저널 ” 오픈 스포츠모델부문에서도 아쉽게도 준우승을 차지한 무서운 신예로 이번에는 마스터 스포츠오픈에서 마스터 PRO와 오픈 스포츠모델부문, 맘마스포츠모델 부문, 노비스스포츠모델 부문에 출전하여 스포츠모델 3관왕을 노리고 있다.

최지영선수는 오픈 스포츠모델부문과 ICN에서 처음 주는  마스터 PRO 스포츠모델부문에도 도전하게 된다. 

* 류희은 선수



사 진 : 류희은 선수 ( 30, 팀케틀벨) / 제공 :케틀벨아시아스포츠

류희은 선수( 30, 팀 케틀벨) 처음 출전하는 류희은 선수는, 팀 케틀벨의 막내로 신장이 무려 173의 모델 뺨치는 비율신이다. 

이 선수는, 현재 현장 어린이집 선생님으로 근무하고 있는데, 바쁜 와중에도 운동과 일을 병행 처음 도전하는 ICN 내추럴 챔피언십에 도전 하게되어 좋은 성적이 기대되는 선수이다. 



사 진 : 류희은 선수 ( 30, 팀케틀벨) / 제공 :케틀벨아시아스포츠

류희은 선수는 비키니 선수를 도전하며, ICN 비키니엔젤 부문에 도전하게 된다. 

류희은 선수는 인터뷰에서 "아직 다이어트가 성공적인 수준은 아니지만, 이번이 끝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더 좋은 선수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 고전했다. 

팀 케틀벨 비키니 팀은, 소수의 정예 피트니스 여성팀으로서 과거 뷰티니스스타 챔피언 나윤주선수와 K뷰티니스 메이크오버부문에서 많은 성적을 올린 박향선 선수 등이 있으며, NABBA WFF 톤 피규어 초대챔피언 조은나 PRO 선수, 2018 미스비키니코리아 얼짱녀로 인기를 끌었던 이예진 선수 등이 이 팀에서 활동했었다. 



사 진 : 팀 케틀벨 ICN참가선수들 단체 사진 / 제공 : 케틀벨아시아

최근 팀 케틀벨은, “봉사하는 피트니스선수들”이란 타이틀로, 꾸준히 봉사활동과 나눔 실천을 하고 있으며, 최근 방송에 나왔던 박희영선수는, 운동을 통해서 만든 건강을 헌혈과 케틀벨아이아 봉사하는 트레이너들 캠페인에서 하는 봉사와 나눔을 실현하는 피트니스 선수가 되고 싶다고 인터뷰 했었다.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전국민이 초비상인 상태에서 대회가 제대로 개최될지 의문이지만, ICN측은, 기자인터뷰에서 “최고의 방역시스템으로 외부업체를 현장에 두어 방역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무관중으로 대회를 진행하여 선수들의 건강에 문제가 없게끔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웰빙뉴스스포츠보도국편집국
기사승인 : 서병진 副사장
취재 : 임재헌 기자. 
skysun0408@hanmail.net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