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2' 현역A 주미 예선 올하트, 팀미션 올하트 터졌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1.01.08 06:36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서는 본선 1차 팀미션 무대가 계속해서 이어졌다.
현역부A조가 대박주희(박주희 주미 진달래 김다나 윤희 장태희 류원정)로 뭉쳤다. 
주미는 "현역부 A조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현역부 A조는 매 시즌 예선전 진을 배출했지만 '미스트롯 2'에서는 고전을 면하고 있었다.
예선전때 원곡자 김용임의 곡 '내장산'을 선곡한 현역A의 주미는 노래 첫 소절부터 특유의 안정적인 음색을 자랑했고, 후렴구에선 풍부한 성량으로 한 음 한 음 깊숙이 감정을 실어내 심사위원석의 탄성을 자아냈던 현역A 유일한 올하트 합격자이다.
특히 깐깐한 박선주 마스터는 “가수 주미의 노래를 듣고 흠을 잡아보려고 했지만 흠잡을 곳을 찾지 못했다”며 극찬했다.
현역부A조 이혜리 당신은 바보야 를 강렬한 난타 퍼포먼스 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올하트를 기록해 전원 합격에 성공했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 2'는 송가인, 임영웅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로트 여제를 뽑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김판용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